본문 바로가기

엔터테인먼트(Entertainment)

"김소은 '우결' 출연 책임감 잘 알아" 입장 전문

 

 

배우 김소은 씨 측이 손호준 씨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.

김 씨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지난 9일 오후 보도자료를 내고 "오늘 보도된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설에 대해서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"고 밝혔다.

이어 "얼마 전 공식 석상에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후 성격이나 취향이 잘 맞아 급속도로 친해졌고 남녀사이로 친분을 다졌다기보다 친한 동료 사이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아가던 중에 열애설로 불거지게 된 것 같다"고 전했다.

판타지오 측은 "김소은 본인 역시 '우결' 출연 중에 본인이 가져야 할 의무, 책임감 등을 잘 알고 있는 상황이라 오히려 만남에 대해 좀 더 조심성을 기한 것이 오해의 소지가 된 것 같다"며 "그 이상의 추측과 오해에 대한 자제를 부탁드린다"고 덧붙였다.

앞서 이날 오전 '더팩트'는 김 씨와 손 씨가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.

news.tf.co.kr
꽃보다 커플이 탄생했어요대세와 대세가 만났다. 빛나는 외모, 팬심을 사로잡은 드라마 캐릭터, 여기에 솔직하면서 유쾌한 예능감까지 더한 선남선녀가 연예계 동료에서 아..


열애설이 나자 김 씨가 출연 중인 MBC 가상 결혼 프로그램 '우리결혼했어요4'를 두고 '진정성 논란'이 일기도 했다.

김 씨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.

 

오늘 보도된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설에 대해서 사실이 아님을 확인하였습니다.


얼마 전 공식 석상에서 지인을 통해 알게 된 후 성격이나 취향이 잘 맞아 급속도로 친해졌고 남녀사이로 친분을 다졌다기보다 친한 동료 사이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아가던 중에 열애설로 불거지게 된 것 같습니다.


김소은 본인 역시 '우결' 출연 중에 본인이 가져야 할 의무, 책임감 등을 잘 알고 있는 상황이라 오히려 만남에 대해 좀 더 조심성을 기한 것이 오해의 소지가 된 것 같습니다.


그 이상의 추측과 오해에 대한 자제를 부탁드립니다.